포스터 등록

포스터 등록 기능은 영상 재생 중 원하는 이미지를 캡쳐한 후 썸네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플레이어 우측 [설정]내 카메라 버튼으로 썸네일이 추출되며 이후 업로드까지 바로 연동이 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라이브러리 나 채널 내 컨텐츠 목록으로 노출 되는 포스터의 이미지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텐츠가 자동재생(auto-start: [채널>컨텐츠 상세>일반])으로 설정되지 않을 경우 포스터 이미지가 재생 전 초기 이미지로 자동 설정 됩니다. (해당 기능은 flash player 에서만 지원합니다.)

HTML5 기반 플레이어를 사용할 경우는 개별파일의 컨텐츠 정보 탭에서도 로컬 파일을 별도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작업은 [라이브러리&카테고리] 단계에서 가능합니다. (보안 플레이어를 포함 모든 플레이어에 적용됩니다.)

[라이브러리&카테고리]와 [채널]에서의 미리보기는 동일한 기능을 구현합니다. 기본 플래시 플레이어(Flash Player)이며 [라이브러리&카테고리] 탭과 [채널]에서 개별 컨텐츠 정보에 대한 상세 설정이 오른쪽 탭으로 구성됩니다.

컨텐츠 정보 ‘일반’에서는 노출되는 미리보기는 양쪽 모두 동일한 기능을 구현하며 End user, 시청자에 노출되는 UI와 동일한 구성과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본 플래시 플레이어(Flash Player)와 플래시 플레이어 구동환경이 아닐 경우 HTML5 플레이어로 전환되어 시청이 가능하며, 보안 전용 플레이어: 콜러스 전용 플레이어(V3)는 DRM이나 보안 서비스 적용이 전제가 되므로 상세한 플레이어 안내는 담당 AM이나 kollus_sales@catenoid.net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



Copyright © CATENOID, lnc. All Rights Reserved.
E-mail. support@catenoid.net | Tel. 1544-4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