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북마크 등록

동영상 북마크 등록 기능은 [라이브러리&카테고리]'와 [채널]'에서 컨텐츠 정보 탭 내  ‘미리보기’에서 먼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 플래시 플레이어(Flash Player)이며 [라이브러리&카테고리] 탭과 [채널]에서 개별 컨텐츠 정보에 대한 상세 설정이 오른쪽 탭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개별 동영상 컨텐츠를 클릭할 경우 우측으로 노출되는 컨텐츠 정보 내 미리보기, End user-시청자에 노출되는 UI와 동일한 구성과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본 플래시 플레이어(Flash Player)와 플래시 플레이어 구동환경이 아닐 경우 HTML5 플레이어로 전환되어 시청이 가능하며, 보안 전용 플레이어: 콜러스 전용 플레이어(V3)는 DRM이나 보안 서비스 적용이 전제가 되므로 상세한 플레이어 적용과 관련해서는 당사의 컨설팅을 권장합니다.



북마크 기능은 플레이어 우측 [설정]버튼을 메뉴에 위치합니다. 동영상 재생 시 end user가 다시 보고 싶은 부분을 등록하여 추후 해당 구간을 빠르게 찾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북마크한 리스트는 인터넷 접속환경에 있는 디바이스에서 이어보기(N-Screen)을 지원합니다.



Copyright © CATENOID, lnc. All Rights Reserved.
E-mail. support@catenoid.net | Tel. 1544-4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