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삽입 | SUBTITLE

자막(Subtitle)은 [라이브러리&카테고리]에서 개별 파일 단위로 설정합니다. [라이브러리&카테고리>컨텐츠 상세>고급>자막]에서 업로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단계가 아닌 [라이브러리&카테고리] 단계임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맷은 현재 SRT 파일만 지원합니다. 따라서 SMI파일은 SRT로 변환 후 업로드 바라며 자막이름을 입력하지 않을 경우 원본 파일 이름으로 저장됩니다. 복수의 자막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등록 후 [일반]탭의 미리보기로 적용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는 end customer에게 노출되는 UI와 동일하며 이후 해당 컨텐츠가 배포를 위해 [채널]에 등록된 후 [일반 정보] 내 ‘미디어 링크’를 브라우저에 복사하여 적용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d user 플레이어 상 옵션은 자막 노출 on/off, 자막크기, 자막 선택입니다. 여러 언어 자막의 등록 및 노출과 관련, end user의 접속지역에 따라 언어와 국가(지역)을 확인하여 해당 자막이 기본으로 활성화되는 기능이 필요한 경우는 플레이어 SDK와 별도의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Copyright © CATENOID, lnc. All Rights Reserved.
E-mail. support@catenoid.net | Tel. 1544-4367